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KGC인삼공사, '지니펫 더스낵'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GC인삼공사, '지니펫 더스낵' 출시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간식 '지니펫 더스낵'을 출시했다.

신제품 '지니펫 더스낵'은 총 4종으로,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오리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홍삼함유 치즈맛 저키' 등으로 구성됐다.

'지니펫 더스낵'은 프랑스산 치즈와 청정 호주산 소고기 등 엄선된 원료에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간식으로, 미국 FDA에 등록된 사료시설에서 식품 수준의 주원료를 사용해 만들었고 인공향미제와 인공색소, 방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1천5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정관장몰, 지니펫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터키 투 고'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터키 투 고 (Turkey To Go)'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는 첫 추수감사절 때 새 사냥을 갔던 사람들이 칠면조를 사냥해 요리해 먹기 시작한 것에서 유래된 추수감사절의 풍습에 따라 집에서 가족들과 모여 작은 파티를 여는 고객을 위해 5kg 상당의 칠면조 고기를 판매한다. 더불어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운 감자, 밤, 옥수수, 감자 매쉬 등의 사이드 메뉴도 최대 성인 6명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구워져 나와 파티나 모임에서 추가적인 조리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터키 투 고'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2일 전 사전 예약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런치가격 판매

맥도날드가 인기 메뉴인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런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초 한정 판매 메뉴로 선보였던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는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올해 5월 정식 메뉴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맥도날드는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기존 6천300원인 세트 메뉴를 런치 가격인 5천500원에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위메프, 필리핀항공 특별 기획전 진행

위메프는 16일부터 약 한 달간 필리핀항공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1차(10월16일~10월27일)와 2차(10월30일~11월13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레드캡투어·롯데관광·노랑풍선 등 해외여행 대표여행사 15곳이 모두 참여한다.

여행기간은 10월 중순부터 내년 2월말까지이며 세부·보라카이·보홀의 주요 인기 리조트가 모두 준비돼있다. 세부 이슬라리조트 패키지 19만9천원부터 판매되며, 보라카이 라까멜라 리조트 패키지 29만9천원부터, 보홀 팡라우 리젠트파크 패키지는 44만9천원부터 판매된다.

또 위메프에서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필리핀항공 기획전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JW 앤더슨 협업제품 온·오프라인 추가 입고

유니클로는 지난달 출시와 동시에 품절된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인기 상품을 오는 23일 전국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가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달 22일 출시 당일 명동중앙점 매장 개점 2시간 전부터 약 500명이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오전 8시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스토어에도 일부 액세서리 상품과 패션 아이템들이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했다.

추가 입고 상품은 출시 당일 판매 시작 15분 만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된 여성용 오버사이즈 터틀넥 스웨터와 남성용 라이트 다운 재킷, 램스울 자카드 크루넥 스웨터, 여성용 더플 코트, 남성용 EFM 보더 크루넥 스웨터, EFC 브로드 셔츠, 울블렌드 퀼팅 재킷 등이다.

◆설화수 '예율마사지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가 '예율마사지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도포해 문지르면 크림에서 오일로 변화하는 '크림 투 오일 포뮬라(Cream-to-Oil Formula)'를 적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다.

구기자가 함유된 한방 복합체 '지선체' 성분과 '자화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원터치 캡을 적용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덜어낼 수 있다. 기존 자(jar) 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변경되어 제품 사용의 편리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KGC인삼공사, '지니펫 더스낵'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