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슬레, 韓서 전 세계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6일 신세계 강남점에서 사케맛 등 다양한 플레이버 제품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네슬레재팬이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

킷캣은 전 세계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인기 있는 초콜릿 브랜드다. 특히 일본은 가장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대표 시장으로 현재까지 총 300개 이상의 다양한 플레이버의 킷캣 제품을 선보였다.

네슬레 재팬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개발하고자 르 파티시에 타카기의 오너 셰프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 Takagi)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킷캣을 선보였다. 그 결과 프리미엄 킷캣은 각국에서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상품이 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처음 한국으로 수출된 킷캣 오리지널, 다크, 그린티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인기에 힘입어 네슬레 재팬은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세계 최초 프리미엄 일본 킷캣 전문매장인 '킷캣 플래그십'의 첫 매장을 오픈한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교토 말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의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킷캣 제품들은 모두 일본의 유명한 파티셰 야수마사 타카기의 장인 정신과 훗카이도, 교토, 우지 등 일본의 유명 산지에서 온 최고급 재료들로 탄생했다. 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패키지는 일본의 모던 디자인 스타일을 담았다.

한편 한국 매장 오픈 당일에는 서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도 론칭할 예정이다. 킷캣 브랜드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영상도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된다. 또 네슬레 재팬은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시장에도 추가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 오픈하게 된 것은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들의 힘이 컸다"며 "한국 관광객들이 일본 여행 기념품으로 킷캣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데 기념품을 선물 받은 한국 고객들이 국내에서도 언제든지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접하기를 원하는 바람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슬레, 韓서 전 세계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