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금호타이어, 여성 건강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년 연속 참여, '핑크런' 마라톤 및 유방암 환우 위한 모금도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금호타이어가 6년 연속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했다.

1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린 '2017 핑크런 서울대회'에 참가하며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 임직원과 가족, 대리점주 및 협력사 직원 등 약 300명은 여의도 공원에 마련된 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여성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 금호타이어는 이날 별도의 홍보부스를 마련해 행사에 참가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금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 유방 건강의 소중함을 알리고 유방암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2년 6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올해로 6년째 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매년 10월 세계 각지에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호주의 유방건강 캠페인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도 지난 2010년부터 8년 연속 참가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여성 건강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