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免, 베트남 아동 수술비 지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베트남 심장병 아동 수술비 지원

롯데면세점이 심장병을 앓고 있는 베트남 아동 6명의 수술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롯데면세점과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3일 해외 심장병 아동 수술 지원 사업 ''러브 하트''(Love Heart)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비영리재단과 협력해 베트남·말레이시아·중국 등의 심장병 환아들에 대한 수술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작년까지 총 12명의 아동들이 본 사업을 통해 심장병 수술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베트남 최대 규모 의료법인인 호안 미 그룹(Hoan My Group) 등과의 협력을 통해 지원 대상 아동들이 한국이 아닌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의료 시설에서 수술 및 향후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카페 오가다, 대한다업과 업무 협약 체결

카페 오가다가 보성 녹차 전문 기업 대한다업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해 국내 차 산업 발전과 동반성장에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오가다는 대한다업과 업무 협약을 통해 보성 차(茶)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확보해 매장에 공급하고 국산 차 소비 촉진을 위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 최근에는 프리미엄 보성 녹차와 발효차를 블렌딩한 다채로운 구성의 블렌딩티 선물세트 2종을 대한다업과의 첫 협업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오는 19일에는 전국 매장에서 보성 프리미엄 녹차와 홍차를 주 재료로 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으로, 티 메뉴 카테고리도 대대적으로 개편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이 대한민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 컵 앳 나인브릿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더 CJ 컵 앳 나인브릿지''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골프장 주요 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테이스티 로드'' 부스와 동일하게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도 판매한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총 4종이다.

◆아디다스, 이색 테니스 파티 ''마이게임'' 개최

아디다스는 EDM 음악과 함께 테니스를 즐기는 이색 테니스 파티 ''마이게임(#MYGAME)''을 오는 28, 29일 양일간 개최한다. 아디다스가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이번 대회는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는 국내 테니스 인구를 2030세대로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광 테니스 코트 위에서 여러 사람들과 팀을 바꿔가며 혼합 복식으로 펼치는 신개념 테니스 대회와 함께 서브 속도를 측정하는 ''스매싱 위너'', 트램펄린 위에서 뛰면서 지정된 골대에 공을 넣는 ''트램펄린 어프로치 샷'', 테니스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매직 테니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별로 기록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현장에서 아디다스 테니스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마련된 음식을 구매하는 데 쓸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아디다스 테니스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금강제화, FW시즌 여성용 앵클 부츠 2종 출시

금강제화가 올 가을겨울(F/W)시즌 여성용 앵클 부츠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르느와르 슬림핏 미디 부츠''와 ''브루노말리 스터드 부츠''로 금강제화 대표 여성 브랜드 르느와르와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에 디자인 특색을 표현했다.

두 제품 모두 최고급 소가죽과 양가죽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높다. 고급 풋패드를 넣어 발 피로감을 줄이고 반달 모형의 블록힐 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이니스프리, 14일까지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까지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2배 커진 대용량 ''그린티 밸런싱 스킨''을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물 대신 생녹차수가 100% 함유돼 있어 피부 톤 정리를 돕고 영양을 공급한다.

이외에도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린데이 동안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기존에 한 병당 제공되던 뷰티포인트 500점에 1천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免, 베트남 아동 수술비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