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엔투테크놀로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2017.10.13 오후 5:17
알엔투테크놀로지 "인증 계기로 기술·품질 우수성 인정 받아"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알엔투테크놀로지(대표 이효종)가 성장 잠재력을 갖춘 기업에 주어지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3일 발표했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수여식은 경기도 소재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매출액·안정성·개발 투자율·사회 공헌 등 기업 안정성과 기술 품질을 심사해 유망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기술·품질의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알엔투테크놀로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부품인 MCP(다층세라믹PCB) 기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MLD(이동통신부품)와 LTCC powder(저온동시소성세라믹)가 주 생산품목이다.

회사 측은 지난 4월부터 증설하고 있는 강릉 2공장이 가동되면 배터리 보호소자 등 신규 품목 생산 증가에 따른 매출 상승과 향후 5G 투자로 인한 수혜를 기대하고 있다.

알엔투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유망 중소기업으로서 국내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며 "MCP(다층세라믹PCB)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성장세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관련기사

알엔투테크놀로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