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흥국생명 배구단, 시즌 개막 맞아 새 유니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디자인 사용…선수단도 새 마음 새 각오 다져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이 2017-18시즌 도드람 V리그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유니폼은 흥국생명 배구단의 상징 색상인 심홍색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파란색과 보라색을 조합해 흥국생명 구단 특유의 경쾌함과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흥국생명 구단 측은 "팀 마스코트인 거미와 거미줄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헸다"며 "배구단이 갖고 있는 강인함과 끈끈한 조직력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유니폼 측면에는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구단은 "여자배구단의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흥국생명 구단은 "2017-18시즌 개막에 맞춰 도입한 유니폼 디자인은 선수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했다"며 "선수들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또한 보완해 선수들이 최고에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흥국생명의 올 시즌 첫 경기는 오는 14일 화성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과 원정 경기다. 홈 개막전은 21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열린다. 구단 측은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흥국생명 배구단, 시즌 개막 맞아 새 유니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