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 V30 美 출시…4Q 해외 진출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일 버라이즌, AT&T 등 미국 5대 이통사 출시 완료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V30를 미국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오는 13일(현지시각)부터 V30를 버라이즌, AT&T, T모바일,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5대 이동통신사를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현재 북미 전역의 이동통신사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에 소비자들이 V30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LG전자는 유명 할리우드 영화배우인 '조셉 고든 레빗'과 손잡고 V30 카메라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하는 스마트폰 영상 콘테스트도 열었다.

LG전자는 4분기부터 V30를 영국, 독일 등 현지 이동통신사를 통해 유럽 시장에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어 남미, 아시아 등에도 순차 출시 예정이다.

V30는 ▲6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 풀비전 디스플레이 ▲7.3mm 두께와 158g 무게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120도 저왜곡 광각의 듀얼 카메라 ▲시네 비디오 모드 ▲하이파이 쿼드 DAC ▲B&O 플레이 튜닝 사운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췄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등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북미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V30 美 출시…4Q 해외 진출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