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노트8 디지털 아트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상 사진 위에 S펜으로 장식한 그림 선봬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9월 29일부터 싱가포르 래플스시티 쇼핑몰에서 디지털 아트 전시회 '일상 예술의 기쁨'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발표했다.

싱가포르의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미술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아티스트들이 '갤럭시노트8'로 일상 생활을 촬영한 후 S펜을 통해 디자인한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들은 '갤럭시노트8'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과 스마트 사이니지, UHD 모니터, 갤럭시탭3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전시됐다.

또한 전시장에는 '내면의 세상'이라는 주제로, 자폐증을 겪고 있는 어린 학생들이 '갤럭시노트8'로 직접 촬영하고, 그림을 그린 작품들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글로벌 의류업체 유니클로(Uniqlo)와 협력해 싱가포르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한 T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를 이용해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유니클로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싱가포르 내 지정 유니클로 매장에서 T셔츠가 제작되고 이를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 전시회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유니클로와 함께하는 나만의 T셔츠 제작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노트8 디지털 아트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