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정대세♥명서현, 결혼 4년차 각방 '술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 커플 합류…정대세 완벽 적응에 김구라 "굿이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결혼 4년차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록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개그맨 남희석의 소개로 만난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부터 한국과 일본 시즈오카를 넘나드는 부부의 생활 모습까지 담긴다.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동상이몽' 카메라에 포착된 정대세 부부의 일상 생활을 보며 녹화장이 크게 술렁였다. "결혼은 무덤"이라고 외치며 각방을 쓰는 4년차 부부의 모습이 등장했기 때문.

이에 MC들은 "결혼 4년차가 쉽지 않은데"라며 의아해했고, 정대세는 "제가 생각한 결혼 생활과 차이가 있다"라고 역설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부부의 일상을 지켜보던 MC와 출연자들이 또 한 번 경악을 금치 못하는 일도 벌어졌다고.

또한 스튜디오 녹화 당시 정대세는 자신의 관찰 카메라를 지켜보며 땀을 비 오듯 쏟고, 물을 벌컥 벌컥 마시는 등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지난해 J리그에서 득점왕이자 MVP로 뽑히기도 했던 '그라운드의 불도저'답게, 정대세는 시간이 지날수록 쟁쟁한 MC들과 출연자들에 전혀 밀리지 않는 화끈한 입답을 선보이며 의외의 매력을 과시했다.

'너는 내 운명'에 완벽 적응한 정대세는 스튜디오를 연신 폭소케하다 급기야 MC 김구라에게 "굿이야"라는 극찬까지 받았다는 후문이다.

'너는 내 운명'은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정대세♥명서현, 결혼 4년차 각방 '술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