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28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부터 10월1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스타2' 단기 토너먼트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프리카TV는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를 28일부터 4일간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에 필요한 WCS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현재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자 7명이 확정됐으며, 마지막 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사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 2'에는 '2017 GSL 시즌3' 우승자 이신형과 준우승자 김유진 등 시드권자 2명을 포함해 총 16명이 참가한다.

28일과 29일에 16강전이 열리며 30일에 8강전, 10월1일에 4강 및 결승전이 펼쳐진다. 전 경기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16강부터 4강까지는 5전 3선승제,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펼쳐진다.

경기는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L 시즌1, GSL 시즌2, GSL 시즌3, GSL vs. the Wolrd의 유니폼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 당일 마지막 경기의 최후를 장식한 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GSL 시즌3 유니폼을 선물한다.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는 아프리카TV와 네이버, 브레인TV, 트위치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28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