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F9, 10월 12일 컴백…콘셉트는 '태양의 기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일 미니3집 '나이츠 오브 더 선'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SF9이 10월 12일 컴백을 확정, 추석 연휴 이후 보이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9시 SF9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SF9)를 오픈하고 10월 12일 발표할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스름한 하늘 아래 선 SF9을 배경으로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SF9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27일 '더 리즌 선(The Risen Sun)'이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비롯해 28일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 10월 1일 '솔라 시그널(Solar Signal) #1'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제목의 콘텐츠들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컴백을 일주일여 앞두고 맞이하는 추석 연휴(10월 3~5일)에도 SF9의 티저 컨텐츠가 공개되며 가열찬 컴백 준비를 이어갈 전망이다.

새 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SF9은 태양을 수호하는 아홉 명의 기사로 분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장대한 스케일을 담아내고자 앨범 재킷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한편 10월 12일 컴백하는 SF9 미니 3집 '나이츠 오브 더 선'의 컴백 콘텐츠는 SF9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F9, 10월 12일 컴백…콘셉트는 '태양의 기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