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란제리' 이종현 "채서진과 로맨스, 순정·설렘 전하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무뚝뚝하지만 속 깊은 약방청년 주영춘 역 맡아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씨엔블루 이종현이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무뚝뚝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약방청년 주영춘 역으로 분해 호평을 받고 있다.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는 1970년대 대구를 배경으로 풋풋한 감성과 독특한 재미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종현은 "현장은 아무래도 그 시대에 맞춰서 촬영을 하다 보니 '아 이 시절엔 이런 게 있었구나'라는 신기함이 있었다. 또 정말 그 시대인 것처럼 잠깐 착각을 할 때가 있더라. 그게 매력인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부산이 고향인 이종현은 극중 사투리 연기에 대해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그 동안 너무 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자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종현은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무뚝뚝하지만 속은 깊은 츤데레 약방 오빠 주영춘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혜주(채서진 분)와 본격적으로 러브라인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종현은 주영춘을 "진짜 경상도 남자"라고 표현하며 "사실 주영춘은 나와 별로 안 비슷하다. 성격도 완전히 반대"라고 밝혔다. 또한 혜주와 관계에 대해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 시절의 순정과 설렘을 전해드리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채서진과의 연기호흡에 대해서는 "너무 고우셔서 따로 연기 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다. 현장에서 각자의 캐릭터를 잘 이해하고 교감하고 있다"라며 향후 두 사람이 펼칠 로맨스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아직 '란제리 소녀시대'의 큰 그림을 모르는 상황이라 향후 스토리를 설명해 드릴 수는 없다.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란제리' 이종현 "채서진과 로맨스, 순정·설렘 전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