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종텔레콤, LTE데이터 10G 선불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불가입자, 데이터 사용량 1년새 128.8% 증가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데이터를 알뜰하게 사용하고픈 이용자들을 위한 LTE 선불요금제가 출시됐다.

22일 세종텔레콤(대표이사 김형진·서종렬)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대용량 LTE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불LTE 데이터선택10G'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노우맨에서 새롭게 선보인 '선불LTE 데이터선택10G'는 월 이용료 5만8천500원(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유∙무선 구분 없이 무료 통화 및 건수 제한 없는 문자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LTE데이터 역시 월10GB를 기본으로 매일 2GB(소진 시 3Mbs로 속도제한)씩 추가로 제공돼 월 최대 70GB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은 선불가입자의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져 전년 동기 대비 128.8%나 증가했다며, 이 같은 요금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선불요금제는 미리 요금을 충전한 뒤 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 요금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외국인∙유학생과 같은 국내 단기 체류자나 내국인 중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이 불가한 고객도 신용 평가 절차없이 즉시 가입,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다.

'선불LTE 데이터선택10G' 요금제는 전국 스노우맨 선불 상품 취급 판매점에 방문해, 개별 휴대폰에 맞는 유심카드 교체시 즉시 가입 가능하며, 스노우맨 직영 온라인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진행이 가능하다.

금액 소진 시 충전 방법은 전용 충전카드를 구매하거나 전용 계좌를 이용하면 된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MVNO사업팀장은 "이번 정액형 LTE선불 상품 출시로 데이터 위주 선불요금제 이용고객의 통화 요금 부담을 줄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들을 연내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종텔레콤, LTE데이터 10G 선불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