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옥수수, 'K-POP 슈퍼콘서트' 독점 생중계
2017.09.22 오전 9:17
VOD 등 제공 …방탄소년단 등 17개 팀 출연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7시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중 K-POP 슈퍼콘서트를 독점 생중계 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옥수수는 K-POP 슈퍼콘서트 무대를 실시간으로 독점 생중계하며, 공연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VOD)를 제공, 모든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지난 15일 출시된 옥수수 PC버전에서도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옥수수는 K-POP 슈퍼콘서트 생방송 알림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시청 예약자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출연진들 싸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K-POP 슈퍼콘서트는 상반기 드림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대형공연 라이브스트리밍으로, 1020 젊은 고객들의 유입과 신규 유저들을 확보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고화질 라이브 스트리밍을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을 보며 모바일과 PC에서 채팅을 하는 등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슈퍼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젝스키스, 레드벨벳, 비투비, B.A.P, 위너, 여자친구, 블랙핑크, 현아, 에일리 등 총 17개 가수팀이 출연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관련기사

SK 옥수수, 'K-POP 슈퍼콘서트' 독점 생중계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