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S홈쇼핑, 태국 'K-뷰티 박람회'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개사 19개 브랜드 상품 소개…제반 비용 모두 부담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2017 K-뷰티 박람회(K-Beauty Expo)'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적인 태국 미용박람회인 ‘2017 BABB(Beyond Asian Beauty Bangkok)’와 동시 개최돼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S홈쇼핑을 통해 박람회에 소개되는 중소기업은 17개사로 19개 브랜드 상품이 전시된다. NS홈쇼핑은 참여업체의 샘플 상품을 직접 구입해 통관과 바이어 매칭을 위한 서류작업을 진행하는 등 박람회에 필요한 비용과 절차를 모두 부담키로 했다.

NS홈쇼핑은 엠에이피컴퍼니의 인형캐릭터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디오키드 스킨', 비케이로웰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마스크팩 '남치니', 얼굴의 붉은기가 사라지는 라별의 '아가씨' 등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이색적인 중소기업의 뷰티상품이 소개한다.

428개사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 공동관에 144개 국내업체가 참가한다. NS홈쇼핑은 전문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품 전시 및 홍보를 진행하고, 사전 요청을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약 20여건의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NS홈쇼핑 TC영업본부장 김갑종 상무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들이 가장 어렵게 느끼는 해외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세계의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의 유통관문인 태국에서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며 해외판로를 개척하고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매칭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우수 이미용 상품을 개발한 국내 중소기업 전체를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하고 선정하고 있다. NS홈쇼핑 기업홈페이지에서 11월 15일부터 열리는 '홍콩 아시아 코스모프로프'에 참여할 기업의 신청서를 9월 29일까지 접수하고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홈쇼핑, 태국 'K-뷰티 박람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