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킹스맨2' 콜린 퍼스-태런 에저튼 "실제 매너 좋다"칭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콜린 퍼스와 태런 에저튼이 서로의 매너를 칭찬했다.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 감독 매튜 본, 수입 배급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배우들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킹스맨'의 주역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참석했다.

실제 매너가 좋냐는 질문에 콜린 퍼스는 "매너가 좋은지는 서로 말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웃으며 "마크 스트롱은 오랫동안 알아왔고 테런은 3년 간 겪었다. 둘 모두 젠틀맨이다. 매너가 좋다"고 말했다.

태런 에저튼은 콜린 퍼스를 칭찬했다. 태런 에저튼은 "콜린 퍼스는 매너가 좋다. 사려 깊다"며 "같이 일하기 좋은 동료"라고 밝혔다.

한편, '킹스맨2'는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하면서 시작된다. 킹스맨이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개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스맨2' 콜린 퍼스-태런 에저튼 "실제 매너 좋다"칭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