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전자랜드 '김치냉장고 빅 세일'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빅 세일'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김치냉장고 미리장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뚜껑형부터 최근에 인기있는 스탠드형까지 2018년 신상품 김치냉장고를 최대 52%까지 할인한다.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LG전자 김치톡톡, 대유위니아 딤채,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등 다양한 제조사의 제품을 100L대 소형부터 584L 대형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일부 제품은 구매 시 글라스락, 스탠냄비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캐시백 증정 이벤트도 실시해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40만 캐시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가전제품 구매가 많은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700만 원 이상 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커피 머신기'를 추가 증정한다.

◆동원F&B, '동원 보성말차' 출시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말차를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동원 보성말차'를 출시했다.

말차는 햇빛을 차단해 재배한 녹찻잎을 가루 형태로 곱게 간 것으로, '동원 보성말차'는 특히 녹찻잎 가운데 최고로 치는 첫물 찻잎을 말차로 갈아 만들었다. 첫물 찻잎은 1년에 4번 돋아나는 녹찻잎 가운데 첫 번째로 자란 어린 잎으로, 다른 녹찻잎보다 맛이 진하고 떫은 맛이 적다.

또 '동원 보성말차'는 녹차 음료로서는 국내 최초로 콜드브루 공법을 사용해 우려냈다. 말차 가루를 차가운 얼음물에 담아 일반적인 녹차 음료보다 3배 이상 긴 시간 우려내 녹차 본연의 맛이 깊으며 목 넘김이 더욱 부드럽다. 가격은 500ml 개당 2천500원이다.

◆엔제리너스, 커피 전문도서 '브루(BREW)' 출간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가정에서도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라이언 존스와 함께 친절한 홈카페 가이드북 '브루(BREW)'를 출간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출간한 책 '브루(BREW)'의 저자 브라이언 존스는 디자이너 출신으로 2000년부터 커피와 함께하며 다수의 바리스타 대회에 운영진으로 참여했으며 세계 최고 명사들이 참여하는 테드(Ted) 컨퍼런스와 선댄스영화제에 커피를 선보였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 소재한 로스팅 회사의 공동설립자로 세계곳곳을 여행하며 커피문화에 관한 글을 쓰고 있는 전문가로 알려졌다.

'브루(BREW)'는 저자가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보고 배운 커피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심플하게 담아냈다. 특히 커피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스페셜티 커피 애호가들까지 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감각적인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책은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에센셜 크림' 출시…사용편의성↑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크림의 신규 라인 '라센스 로에 큐어 에센셜 크림' 출시한다. 환절기 데일리 보습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이번 제품은 기존 유리병 형태의 패키지를 튜브형으로, 밤 타입 제형을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은 크림 타입으로 바꿔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3년생 제주산 알로에 베라와 보습 및 진정효과가 우수한 식물 추출 성분을 김정문알로에만의 알로에 고농축 기술인특허 기술(유테크 공법)로 담았다. 오는 25일 GS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큐어 에센셜 크림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리복, 메탈 컬러 돋보이는 '클럽 C 85 멜티드 메탈' 선보여

리복 클래식이 은은한 메탈 컬러가 돋보이는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유럽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탈릭 컬러를 적용한 모델로, 여성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에게도 어울린다.

기존에 메탈 컬러로 자주 사용된 금색이나 은색이 아닌 그레이, 핑크를 사용해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가 클럽 C 85 멜티드 메탈 모델로 나서 제품의 트렌디한 느낌을 업그레이드했다.

◆밀레, 추석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밀레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까지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경량 다운과 중량 다운 17종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제품은 가볍지만 보온성은 강화된 경량 다운 '보웰 다운'과 '발레르 다운'이다. 경량 다운은 외투로 입을 수 있음은 물론, 겨울철엔 다양한 외투 안에 겹쳐 입는 미드레이어 재킷(Mid-Layer Jacket)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전자랜드 '김치냉장고 빅 세일'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