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톤 강승식·허찬, 윤종신부터 하이라이트까지 '노래방 라이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빅톤의 강승식과 허찬이 팬들을 위해 장르 불문 노래방 라이브를 선보였다.

빅톤의 멤버 강승식과 허찬은 지난 18일 네이버 V LIVE ‘빅톤 Broadcast’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방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노래방에 방문한 강승식과 허찬은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았고,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첫 곡으로 불렀다. 이후 강승식은 임창정의 ‘소주 한잔’, 마크툽, 구윤회의 ‘Marry Me’, 윤종신의 ‘좋니’ 등을 부르며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로 가을 밤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허찬은 비스트의 ‘리본’,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등을 선곡, 즐겁고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하며 평소 가요계 롤모델로 꼽아오던 하이라이트에 대한 팬심을 또 한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보컬 멤버인 두 사람은 랩을 하는 새로운 모습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죽일 놈’을 선곡하고 마이크를 잡은 두 사람은 진지한 모습으로 랩까지 완벽하게 소화,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이브를 마무리하며 강승식과 허찬은 “더 많이 들려주지 못해 아쉽다”면서 “다른 멤버들이 부러워할 것 같다. 가수이기 때문에 노래할 때 행복하다. 오늘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말도 안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빅톤은 오는 22일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KCON 2017 AUSTRALIA’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톤 강승식·허찬, 윤종신부터 하이라이트까지 '노래방 라이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