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건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20일 홍보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해바다와 해양공원, 이순신공원을 동시에 누리는 여수 핵심입지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오는 20일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 관광휴양1단지 6-1, 6-2블록 일대에 프리미엄 오션 라이프 복합단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19일 발표했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는 지상 1~29층, 레지던스 5개동, 오피스텔 1개동, 고급 리조트, 상가 등 총 6개동으로 구성된 복합단지다.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348실과 오피스텔 180실로 구성된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는 단지 3면이 남해바다와 접해 있어 전 세대 영구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웅천요트마리나, 해양공원, 이순신공원도 위치해 집 앞에서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여수 최초로 공급되는 레지던스는 고급 아파트와 호텔식 서비스가 결합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남해바다와 가까운 입지적 특성을 고려해 3면 개방형평면과 오픈 발코니를 구성해 270도 파노라마뷰를 제공한다.

홍보관에는 전용 141㎡ A타입, 전용 152㎡ C타입, 176㎡ 유니트가 마련돼 있다. 전용 141㎡ A타입은 4베이 맞통풍 구조다. 특히, 안방 앞에 오픈 발코니가 설치돼 입주민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붙박이장과 주방·복도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전용 152㎡ C타입은 거실 앞으로 오픈 발코니가 설치된 이면개방형 구조로 거실 폭도 5.6m에 달하는 등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 176㎡ 역시 이면개방형 구조다. 거실을 비롯해 모든 방과 주방에서까지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안방에는 오픈 발코니와 붙박이장 별도의 대형 드레스룸이 설계된다.

레지던스 커뮤니티시설은 지상 4~7층에 분포돼 있으며, 스포츠라운지, 골프라운지, 도서실 등이 제공된다. 스포츠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지상 6층 주차장 상부에 마련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정원에는 헬스가든, 전망데크, 산책로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180실 규모의 오피스텔 중 홍보관에는 전용 27㎡타입 유니트가 설치돼 있다. ㄷ자 주방 및 식탁이 배치돼 있으며 한쪽 벽면 전체에 붙박이장 형태의 수납 공간을 설치했다.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기인덕션 등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커뮤니티시설인 스포츠라운지는 지상 10층에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먼저, 오피스텔이 22일 홍보관에서 현장 청약접수로 진행된다. 레지던스는 23~24일 양일간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5일, 계약은 26~27일 받을 예정이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레지던스와 오피스텔은 일반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이 가능하다.

장우성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고급 아파트와 다름없는 공간에서 여수의 청정 바다를 누릴 수 있다는 희소성 때문에 여수뿐 아니라 서울, 부산, 광주 등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공원 앞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20년 6월이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건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20일 홍보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