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딜라이브, '맘서포터즈'로 엄마 마음 잡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정기업데이트, 신규 키즈앱 5개 추가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딜라이브(대표 전용주)가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의 주 구매층으로 떠오른 키즈맘들을 대상으로 '맘 서포터즈'를 운영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선발된 50명의 키즈맘들은 지난 8일 '딜라이브 플러스 맘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6주간 활동에 들어갔다.

딜라이브는 탑재된 무료 앱 중에서 키즈, 교육 관련 어플 비율이 30%가 넘어 키즈맘들에게 딜라이브 플러스가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키즈맘들을 타깃으로 OTT박스를 직접 체험케 하고, 단순 체험 뿐 만 아니라 OTT박스와 콘텐츠에 대한 키즈맘들의 의견도 수렴해 차별화된 키즈 관련 콘텐츠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이달 콘텐츠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키즈 관련 신규 앱 5개를 추가하는 등 총 2천여 편이 넘는 키즈 관련 콘텐츠를 서비스하게 됐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키즈 앱은 EBS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바오밥섬의 파오파오'를 비롯해, KBS2에서 방영된 '외계가족 졸리폴리' '보토스',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인 '꼬마돌 도도', 그리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창의 놀이 전문 콘텐츠 '보블리' 등이다.

이 밖에도 미래에셋그룹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전문 포털인 '부동산 114',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고 안전에 관한 제도와 관행을 개선하기 위한 사회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 공무원 자격 시험에 필요한 오프라인 강좌 서비스 '9급 공무원 등 콘텐츠도 제공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더 나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맘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딜라이브 플러스가 대한민국 대표 OTT박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맘서포터즈'로 엄마 마음 잡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