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로가디스, 젊은층 겨냥 O2O 서비스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 정보 바탕으로 최적의 상품 추천…구매 편의성↑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로가디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선보인다.

19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통합 온라인몰 SSF샵과 연계한 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슈트 파인더에 접속해 ▲착장 시기 및 계절 ▲선호하는 핏·색상 ▲재킷 뒤트임·팬츠 주름·원단 패턴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키와 허리 사이즈를 입력하면 알맞은 상품 사이즈도 골라준다. 재방문 시 해당 사이즈로 간편하게 구매도 가능하다.

로가디스는 고객이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직접 수령할 경우 재킷의 소매길이와 팬츠의 길이를 무료로 수선해 주는 한편, 사이즈나 컬러가 체형에 맞지 않을 때에는 현장에서 바로 교체해 줄 예정이다.

로가디스 임영찬 팀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라인 구매가 보편화되면서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을 오픈했다"며 "단지 온라인 구매 차원의 O2O 서비스를 넘어 고객에게 가장 잘 맞고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로가디스는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 슈트 파인더로 슈트를 구매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스마트 슈트 신상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 픽업으로 슈트를 구매한 고객 중 텍스트 및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 구매 금액의 10% 리워드 쿠폰을,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고객들에게는 해당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로가디스는 스마트 슈트 파인더를 통해 재킷·팬츠·셔츠·타이 착장법과 구두·행커치프 등 액세서리 활용으로 격식을 갖추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슈트 입는 팁도 제공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가디스, 젊은층 겨냥 O2O 서비스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