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AJ렌터카 "추석 연휴 기간 최대 75%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홈플러스 쇼핑 할인 쿠폰북 증정도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AJ렌터카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최대 75%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황금 연휴의 시작인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최대 7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쇼핑 지원을 위한 홈플러스 할인 쿠폰 북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고급, 승합, SUV 전 차종은 70%, 중형 전차종은 60%가 할인되며, 여기에 지난 추석 또는 올해 설 명절에 AJ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은 추가로 5%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형을 제외한 모든 차종 이용 고객에 해당되며 행사 기간 내 48시간 이상 대여 시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홈플러스 쿠폰북과 상품권 교환권도 증정한다. 다음달 15일 까지 AJ렌터카 이용 고객 모두에게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북(5천원, 2천원 할인쿠폰 등)을 차량 픽업 시 제공한다. 또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추석 연휴 할인 행사를 선결제 하는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장주 AJ렌터카 영업기획 팀장은 "올해는 연휴 기간이 길어서 고향을 찾고 여행을 떠나는 등 차량이 필요한 고객들이 특히 많을 것으로 예상돼, 추석 이벤트를 예년보다 일찍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J렌터카 "추석 연휴 기간 최대 75%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