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부대우, 인테리어 TV '허그' 과테말라 수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지 최대 유통업체 입점…중남미 판로 확대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동부대우전자가 인테리어 TV로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달부터 중남미 과테말라의 최대 가전 유통업체 '맥스'에 자사 인테리어 TV '허그'를 판매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허그는 동부대우전자가 지난 6월말 국내에 출시한 32인치 발광다이오드(LED) TV다. 지난 6월 말 국내 출시된 이후 1천500대 이상 판매됐다.

주요 특징은 제품 좌우에 들어간 라운드형 프레임과 산토리니 화이트 색상으로 구현한 유럽풍 디자인이다. 제품 하단부에는 패브릭 소재로 덮인 2채널 20W 스피커가 기본 탑재됐다.

동부대우전자는 허그의 과테말라 수출을 기점으로 인테리어 TV의 해외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각 국가별 특성에 맞춘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지난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현재까지 32·43·49인치 LED TV 및 55인치 UHD TV 를 출시했으며, 전 세계 50개국에 TV를 수출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허그는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디자인 차별화와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국내시장 인기몰이에 성공했다"며 "해외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부대우, 인테리어 TV '허그' 과테말라 수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