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4 렉스턴' 英 데뷔…유럽 공략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제승마대회 통해 G4 렉스턴 선봬…지역별 론칭 돌입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쌍용자동차의 대형SUV 'G4 렉스턴'이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이어 영국에서도 론칭 행사를 개최, 유럽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쌍용차는 영국에서 스포츠 대회 후원을 비롯한 G4 렉스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판매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는 향후 3년 동안 메인스폰서로서 블레넘팰리스 국제승마대회를 후원하기로 했다. 올해로 27회를 맞은 블레넘팰리스 국제승마대회는오는 17일까지 개최된다. 대회 기간 중 G4 렉스턴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다.

영국은 승마인구가 150만에 달하는 승마강국으로, 블레넘팰리스 국제승마대회는 영국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스포츠행사 중 하나다. 특히 이 대회 4회 우승자이자 올림픽 2회 연속 메달리스트인 피파 퍼넬이 쌍용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만큼 후원의 의미가 더욱 깊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G4 렉스턴이 3톤에 이르는 강력한 견인능력을 인증 받은 만큼, 캐러밴이나 보트 견인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영국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타깃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는 "영국은 쌍용차의 유럽 내 최대 시장 중 하나로 전통 있는 스포츠 행사와의 연계를 통해 신차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순차적으로 타 지역 론칭행사를 실시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4 렉스턴' 英 데뷔…유럽 공략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