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가을에 찾아온 '여름비'…청순감성 극대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13일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여름비'로 청순감성을 극대화 했다.

여자친구는 12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여름비'를 포함한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름비'를 비롯해 리패키지 앨범에 새롭게 수록된 '레인보우'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콘셉트 포토와 함께 임팩트 있게 담겨있다.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과 함께 어쿠스틱 악기들이 더해진 록 기반의 밀도 높은 댄스곡 '레인보우'와 투명하게 빛나는 소녀들의 여름과 사랑이야기에 아름다운 클래식을 접목시킨 타이틀곡 '여름비'로 여자친구만의 감성 무드를 잘 표현해냈다. 여자친구의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특히 앨범명 '레인보우'에 어울리는 여섯 멤버들의 청초한 매력이 담긴 사진이 추가 공개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만으로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여자친구의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는 비 온 뒤 더 빛나는 무지개처럼 앞으로 더 찬란히 빛날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지난 8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에 신곡 '여름비'와 '레인보우' 2곡을 더한 총 10트랙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귀를 기울이면’으로부터 시작되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시리즈의 두 번째 시리즈로 지나간 여름을 회상하며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하여 감성적인 무드를 극대화했다. 여자친구는 그간 선보여온 '파워청순'에서 청순을 강조, 감성까지 더한 '청순감성'으로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비'를 포함한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가을에 찾아온 '여름비'…청순감성 극대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