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중고차 시세 비교 통해 현명한 구매해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S조은카 "매물 시세 비교, 사고이력 조회로 피해 줄여야"

중고차 시장이 매년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중고차 업체들은 다양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시장은 더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업체를 찾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중고차 구매 요령과 중고차 거래 시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김태현 AS조은카 대표는 "중고차 거래량이 점차 늘어나면서 개인 간 거래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 또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AS조은카 측은 중고차 구입을 할 경우 중고차매매단지를 방문하기보다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고객의 구매 후기와 중고차매물 시세 비교 등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구입을 희망하는 차량은 사고이력 조회 등을 통해 카 히스토리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 중고차 사고이력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업체의 경우 허위매물 등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고차 업체들이 중고차량에 대한 사후처리 매뉴얼을 만들어 철저하게 개별 대응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 본 후 구매하는 것이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고차 시세 비교 통해 현명한 구매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