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스 오리진' 한글판 31일 정식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PS4 테마 증정 이벤트'와 '구매 인증샷 이벤트' 시작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일본 팔콤의 PS4, PS비타용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이스 오리진'을 한글화해 31일 정식 발매했다.

'이스 오리진'은 시리즈 첫 작품인 '이스 1'로부터 700년 전 시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게임은 사라진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를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유니카 토바와 유고 팩트, 토르 팩트의 이야기를 그렸다.

게임 발매를 기념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이스 오리진 PS4 테마 증정 이벤트'와 '이스 오리진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31일부터 시작한다.

'이스 오리진 PS4 테마 증정 이벤트'는 게임을 구매한 사람에게 '이스 오리진 오리지널 테마' 다운로드 코드를 주는 행사다. PS비타 버전을 구매한 사람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 우선 지급한다.

'이스 오리진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9월17일까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이스오리진'과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이스 30주년 메모리얼 북 -SINCE 1987~2017-'을 증정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 관계자는 "이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매일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벤트에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 오리진' 한글판 31일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