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정근, EBS 라디오 DJ 발탁…프리 선언 後 첫 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오후 5시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정근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김정근은 오는 28일부터 매일 오후 5시 방송되는 EBS FM '김정근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을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MBC 아나운서로 '기분 좋은 날'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리얼스토리 눈' 등 14년 간 다양한 시사∙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한 김정근이 라디오 DJ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 또한,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첫 고정 프로그램이다.

EBS 측은 "육아 대디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7개월 된 딸 서아를 돌보며 보였던 '초보 아빠'의 서툰 모습이 오히려 마음에 들었다. '행복한 교육세상'이 아동심리, 공부, 육아, 부모교육에 대한 정보와 고민 상담으로 꾸며지는 프로그램인 만큼, '서툰 아빠' 김정근이 '슈퍼 대디'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김정근은 "자녀 교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다. 육아 고민과 진로, 심리, 역사교육 등 다양한 교육 주제를 통해 부모로 살아간다는 것, 그 어려움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정근은 "그동안 육아를 도맡아 해오다 라디오로 고정 출근을 하게 돼 오후 육아를 못하게 됐다. 아내 이지애 아나운서가 아쉬워하더라. 하지만 프리랜서 후 첫 고정 방송을 맡은 것에 대해 나보다 더 신나하기도 해 감회가 새롭다"고 아내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정근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토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EBS FM(104.5MHz)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근, EBS 라디오 DJ 발탁…프리 선언 後 첫 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