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마트 유기동물 보호 강화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롯데마트, 2018년까지 반려동물 분양서비스 중단

롯데마트는 22일 유기동물보호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 관련 협약을 맺고 오는 2018년까지 전국 28개 점포의 반려동물 분양서비스를 중단한다. 또 애완용품 특화매장인 펫가든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동물자유연대의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적극 홍보한다.

롯데마트는 동물자유연대 2만여 명의 정회원들에게 롯데마트몰에서 애완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하는 e쿠폰을 증정하고, 실제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고객에게 사료, 패드 등 애완용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샤롯데 봉사단은 동물자유연대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 인근에 있는 구리점, 남양주점, 덕소점, 마석점 등 4곳의 센터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청소 및 유기동물의 목욕·미용·산책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 캐나다 여행 상품 전문몰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캐나다 지역의 투어 상품 전문몰을 오픈했다. 캐나다 지역의 맛집·쇼핑·레저·액티비티는 물론 호텔 정보까지 검색 가능하다. '도깨비'로 유명세를 탄 퀘백은 물론 캐나다 대표 여행지를 드론을 활용해 1인칭 시점 기법으로 촬영한 고화질 영상도 엿볼 수 있다. 또 여행 전문가들이 추천한 시티·미식·열차·겨울투어 등의 6가지 추천 루트를 제공해 여행지 정보를 검색하고 계획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캐다나 영상을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문몰에서 실제 캐나다 여행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20명에게는 래쉬가드와 캐나다 현지 관광지의 무료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애경, 에블바디 필링 티슈 1달 만에 16만장 판매

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지난 7월 처음 선보인 '에블바디 필링 티슈'가 출시 한 달 만에 16만장을 판매했다. 하루 평균 약 5천800장씩 판매된 셈이다.

애경 관계자는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데다 피지까지 간편하게 제거해줘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여기에 이태리타월처럼 손에 끼워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하는 등 '펀(fun) 마케팅'이 더해지면서 단기간에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스 음료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2일부터 전국 1천60여개 매장에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를 선보였다.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기 적합한 음료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디카페인 출시를 기념해 '카페인 STOP' 영상도 공개했다.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에 이 영상을 '전체 공유'하면 총 200명을 추첨해 출시 예정 MD(30명), 250g 포장 디카페인 원두(70명), 무료 음료 쿠폰 2매(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스파 서비스 론칭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스파인 '더 스파(THE SPA)'를 론칭한다. 개인 고간을 분리한 더 스파는 단계에 따라 1:1 관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이 진행된다. 피부 상태에 가장 적합한 오일과 이에 어울리는 차가 제공된다.

'에이지 리버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약 16만5천원(70분 기준), '바디 트리트먼트'는 8만8천 원(30분 기준)부터 제공된다. 집중 케어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져니(Paradise Journey)'는49만5천원(100분 기준)부터 준비돼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마트 유기동물 보호 강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