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텔레콤, 서울·부산 고객초청 미식행사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12일까지 2천400명 초청…'쉬라즈 까베르네' 와인도 제공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하반기 부산과 서울에서 고객 초청 행사 '테이블 2017 온 더 톱'을 동시 개최한다.

테이블 2017은 T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미식(美食) 경험을 제공하는 T멤버십 대표 프로그램이다. 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난 2014년부터 올 상반기까지 총 4만3천 명의 고객이 참가, 지난 6월 서울에서 열린 상반기 행사에도 총 72만 명의 T멤버십 고객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 상반기 행사에는 응모자의 30%(약 21만 명)가 수도권 외 지역 가입자인 것으로 집계, 부산·경상 지역에서만 9만5천명의 T멤버십 고객이 이에 응모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K텔레콤은 하반기 테이블 2017 행사를 부산(힐튼호텔 10월 14일)과 서울(에스팩토리 10월 20일)에서 동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부산의 경우, 바다가 보이는 '부산 힐튼 호텔'을 개최지로 선정, T멤버십 고객 및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천명을 초청할 방침이다. 또 가수 김범수와 에일리 초청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2030세대가 자주 찾는 문화공간으로 최근 주목받는 '에스팩토리'를 선정했다. T멤버십 고객 및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천400명을 초청할 계획으로, 푸드트럭 인기 메뉴와 함께 유명 힙합 가수들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세계 와인 대회 'CWSA(China Wine&Spirits Awards) 2016 Gold Medal'을 수상한 쉬라즈 까베르네 와인을 제공하는 '레드 코르크(Red Cork)' 행사도 함께 개최, 응모 고객 중 2천 명에게 와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행사와 관련해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테이블 행사가 지역, 나이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더해가고 있어 하반기 테이블 2017을 부산, 서울 동시 개최 형태로 기획했다"며, "T멤버십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SK텔레콤만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 하반기 개최되는 테이블 2017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테이블 2017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서울·부산 고객초청 미식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