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6 대비 2배' LG전자 V30 체험단 500명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체험단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신청 완료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리겠다"

LG전자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LG V30 국민 체험단을 모집 한다. 모집 인원은 역대 최대 규모인 500명으로 고객 참여 기회를 넓혔다. 올해 초 진행한 LG G6 사전 체험단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LG V30 국민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 접속, 간단한 설문 조사와함께 운영 중인 SNS 계정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사전 체험단을 선정, 9월 1일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 LG V30 각 1대를 배송한다. 체험 기간은 1개월이다. 미션 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용하던LG V30를 무상 제공한다. 제품 개봉기, 기능별 체험 후기 등 SNS 상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는 개인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개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3월 'LG G6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10명 모집에 20만 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약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6 대비 2배' LG전자 V30 체험단 500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