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티게임즈, 바이오 사업 진출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월 12일 임시주총 열고 신사업 안건 의결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파티게임즈가 바이오 사업 및 건강보조식품 유산균 사업에 진출한다.

기존 게임사업 부문과 신사업인 바이오·건강보조식품, 식품원료 사업 부문 등 고수익 사업을 양대축으로 성장동력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는 오는 10월 12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온라인 게임 아이템 관련 전자상거래 시장 제공 사업 ▲바이오 산업 및 미생물 제조 ▲건강보조식품 제조·유통사업 ▲유산균 원말 및 완제품 제조 등을 사업목적으로 추가하는 안건을 의결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신약 개발과 같이 장기간 투자가 필요한 사업보다는 빠른 시간에 매출과 이익성장이 가능한 바이오 식품, 화장품, 사료 등에 적용 가능한 특수 원료업체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티게임즈는 "연간 200억원 이상의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국내·외 게임 아이템 거래 사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차원에서 바이오·건강보조식품과 유산균 사업에 진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게임 아이템 사업의 추가적인 지분 확보와 새로운 사업 진출을 위한 자금 마련은 이미 완료했다"며 "연내 게임 아이템 사업의 글로벌 확장과 바이오·유산균 두 가지 고수익성 사업 체계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티게임즈, 바이오 사업 진출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