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수혜지 오피스텔 '퀸즈파크 구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통 편의와 숲세권 프리미엄 동시에 갖춰 주목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지하화를 추진하고 있는 서부간선도로의 도로축인 서울 서남권 1호선 구일역 일대에 15년만에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서울시는 2020년 말 완공을 목표로 서부간선도로의 지하화를 추진 중이다. 서부간선도로는 서울 서남권의 주요 도로축이자, 교통체증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구간. 총 길이 10.33km의 왕복 4차선 지하도로가 조성되면, 상습 교통정체가 해결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성산대교 남단에서 금천 IC까지 30분대에 이르던 출퇴근 통행시간이 10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시에 이 지역의 생활환경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가 완료되면 기존 지상도로는 일반 도로로 전환되고 친환경공간이 조성된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녹지공간과 인접한 '숲세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그 수혜지로 주목 받는 1호선 구일역 일대에 15년만에 오피스텔 공급이 이뤄진다. ‘퀸즈파크 구일’이 그 주인공으로,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임대수요라는 오피스텔 투자가치의 핵심 포인트를 만족시킨다.

'퀸즈파크 구일'은 1호선 구일역과는 도보로 1분 거리인데다 남부순환도로와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강남순환고속도로를 타면 강남권에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퀸즈파크 구일'은 지하 1층~ 지상 14층 규모에 근린생활시설 10호실, 소형 오피스텔 550세대로 구성된다. 전세대 자주식 주차장을 통해 주차의 편의성과 입출차시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또한 전 세대에서 안양천과 그 일대를 조망할 수 있으며, 단지 내부에도 대규모 공원을 갖췄다.

대형 마트, 병원, 고척스카이돔 등과 가깝고 목동생활권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서울 둘레길 6코스에서 안양천으로 이어지는 수변산책로와도 연결되어 있다.

분양관계자는 "퀸즈파크 구일은 편리한 교통, 풍부한 임대수요, 높은 미래가치를 갖췄고 희소성 있는 오피스텔"이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오픈할 예정이며 홍보관은 구로구 신도림동에 위치하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수혜지 오피스텔 '퀸즈파크 구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