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유정·김도연 "위키미키로 데뷔…많이 고민하고 준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최유정과 김도연이 위키미키로 두 번째 데뷔를 했다.

위키미키는 8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미니앨범 '위미(WEM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위키미키는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돼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최유정과 김도연이 소속된 그룹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도연은 "데뷔 앨범이라서 그런지 애착이 많이 갔다. 녹음할 때도 그렇고 앨범 작업을 하면서 많이 고민하고 이야기 하면서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앨범을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 열심히 활발히 활동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유정은 "맨날 연습실에서만 보던 멤버들이라 실감이 안 났는데 이렇게 처음으로 무대에서 본격적으로 보여드리게 되니 실감이 났다"며 "오늘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무대에서 정말 신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위미(WEME)'는 우리와 나, 위키미키와 오랫동안 위키미키의 데뷔를 함께 기다려준 팬, 그리고 위키미키의 그룹명을 뜻하는 것으로 첫 시작의 당찬 포부를 전달하고 있는 위키미키의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이 돈트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 장르의 곡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유정·김도연 "위키미키로 데뷔…많이 고민하고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