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수민, '악동 탐정스' 합류…안형섭·유선호와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생기발랄한 여고생 정슬기 역 맡아…함께 사건 해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수민이 웹드라마 '악동 탐정스'에 합류한다.

이수민의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수민이 다음달 방송 예정인 웹 드라마 '악동탐정스'에 합류해 안형섭, 유선호, 김남주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이수민은 MBC 드라마 '역적' 이후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악동탐정스'는 국내최초 웹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시리즈부터 2015년 '수사관앨리스', 2016년 '얘네들머니' 등을 제작한 국내 최다 웹 드라마 제작사 컨버전스티비의 2017년 기대작. 어릴 적 부모를 잃은 두 천방지축 고교탐정 오성(안형섭 분)과 한음(유선호 분), 그리고 그 둘을 거둬들인 실질적인 보호자 여형사 진경(김남주)이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탐정물이다.

이수민은 안형섭, 유선호, 김남주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똑똑하고 생기 발랄한 여고생 정슬기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정슬기는 천진한 여고생으로, 여학생 사건 담당 탐정을 자처하며 사건 해결을 위해 활약하는 캐릭터다.

소속사 측은 "이수민이 웹 드라마 '악동탐정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향후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악동탐정스'는 오는 9월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민, '악동 탐정스' 합류…안형섭·유선호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