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위키미키, 데뷔앨범 국내·대만 동시 음원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태국 홍콩 싱가포르 등지에서도 순차적으로 앨범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가 데뷔 전부터 해외 진출에 청신호를 켰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7일 "8월 8일 공개되는 위키미키의 데뷔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가 대만 대형 음반 유통사인 에이백스를 통해 국내와 함께 대만에서도 동시 음원 발매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음원 동시 발매를 시작으로 대만, 태국,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순차적으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외에서 동시 음원 발매와 연이어 음반 발매를 미리 확정지은건 아직 데뷔 전인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은 사례다. 이처럼 벌써부터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새롭게 한류를 알릴 케이팝 그룹으로 첫 시동을 걸게 됐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위미(WEME)'는 우리와 나, 위키미키와 오랫동안 위키미키의 데뷔를 함께 기다려준 팬, 그리고 위키미키의 그룹명을 뜻하는 것으로 첫 시작의 당찬 포부를 전달하고 있는 위키미키의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이 돈트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 장르의 곡이다.

위키미키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앨범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키미키, 데뷔앨범 국내·대만 동시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