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워너블 모여라"…롯데마트, '워너원 피규어' 단독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11개 점포당 200개 한정 판매…세트당 24만8천원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 '워너원(Wanna One) 11인 피규어(4인치)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서울역점, 수원점, 부산광복점 등 전국 11개 토이저러스 및 토이박스에서 '워너원 11인 피규어(4인치) 세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예약 판매 점포는 청량리점, 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 부산광복점, 대구율하점, 광주수완점, 제주점, 대덕점 등 토이저러스 9개 점포와 서울역점, 원주점 등 토이박스 2개 점포 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너원 11인 피규어(4인치) 세트'는 각 점포별로 200개씩 총 2천200개에 한정해 판매하며 가격은 24만8천원이다. 수령은 10월 2일 이후부터 구매한 점포에서 가능하다.

한편 롯데마트는 지난달 단독으로 '메가사이즈 로보트 태권V' 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김청기 감독이 직접 감수를 맡고, 홍성혁 작가, 김경인 작가, 이동한 작가 등 국내 피규어 시장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끌었던 태권V 피규어는 예약 판매 기간인 15일 동안 2천여개, 약 1억3천만원의 실적을 올렸다.

롯데마트는 만화 캐릭터인 태권V 피규어 단독 판매에 이어 워너원 피규어(4인치) 세트 단독 판매하는 등 점차 피규어 상품의 스펙트럼을 넓혀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김경근 상품기획자는 "지난달 태권V 피규어에 이어 이번에는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인 워너원 피규어를 단독 판매한다"며 "1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계속 커져가고 있는 피규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다양한 단독 상품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블 모여라"…롯데마트, '워너원 피규어' 단독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