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마켓, '빕스 2만원 할인권' 2천원에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브랜드딜…BBQ 폭립은 9천900원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빕스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한다. 빕스 2만원 할인권을 2천원에, BBQ 폭립을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빕스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빕스 2만원 할인권을 90% 할인한 가격인 2천원에 판매한다. 오는 13일까지 ID당 1매씩 구매할 수 있으며, 빕스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1회에 한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예컨대 8만8천300원(주말 기준) 상당의 2인 세트(크리스피 쉬림프 버켓·빕스 뉴욕 스테이크·샐러드바 구성)를 2만원권과 제휴 카드를 적용해 결제 시 최대 46% 할인된 4만7천810원에 즐길 수 있다.

또 BBQ 폭립 이용권도 슈퍼브랜드딜 특가로 34% 할인해 9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맛과 스파이시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이용권이 전송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빕스 여름 신메뉴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빕스 #동남아 #여행 #빕스타그램' 4가지이며 행사 참여 고객 모두에게 에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빕스 연간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빕스 2만원 할인권' 2천원에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