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품위녀', 온라인 화제성 1위…10% 돌파 이유 있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희선, 출연자 화제성 4주 연속 1위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품위있는 그녀'가 온라인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로 집계됐다.

7일 온라인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는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7월31일부터 8월6일까지 기준)를 차지했다. 2위는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3위는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가 차지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주 10.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0% 고지를 넘어서며 안방의 든든한 지지를 입증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금토드라마 온라인 화제성 부문에서 8주 연속 1위를 기록한바 있다. 우아진(김희선 분) 역의 김희선(우아진 역)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박복자(김선아 분) 역의 김선아(박복자 역)도 두 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우아진의 삶에 욕망을 숨긴 채 순박한 간병인의 모습으로 박복자가 들어오면서 시작된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드라마의 주요 인기 요인이다. 박복자가 욕망을 표출, 집안을 풍비박산 내면서 그녀를 살해한 진범 찾기가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지난 방송에선 박복자가 우아진의 전 시아버지 안태동(김용건 분)에게 회사 주식을 전부 증여받고 매각, 잠적에 이르렀다. 모든 사건의 시발점이 되는 그녀의 질주를 막기 위해 우아진은 안태동의 가짜 치매 진단서를 준비해 살벌한 기싸움을 벌였다. 또한 박복자의 배신으로 충격을 받아 쓰러진 안태동의 간병인으로 돌아가 속죄할 기회를 줘 눈길을 끌었다.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품위녀', 온라인 화제성 1위…10% 돌파 이유 있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