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부상' 김병만, '정법' 새 시즌 쉰다…원년 멤버 총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병만 "신뢰하는 멤버들에게 '정글의 법칙'을 맡기고 싶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최근 부상을 당한 김병만이 결국 '정글의 법칙' 다음 시즌을 쉰다.

SBS는 7일 "김병만은 제작진과의 논의 끝에 보다 완전한 치유를 위해 8월로 예정되어 있던 피지에서의 현지 촬영에는 참석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김병만은 제작진을 도와 원년 멤버 캐스팅에 힘을 싣는 중"이라고 밝혔다.

"복귀하는 날까지 '정글의 법칙'이 굳건하기를 바란다. 신뢰하는 멤버들에게 '정글의 법칙'을 맡기고 싶다"는 김병만의 뜻에 따라 추성훈, 류담, 노우진에 이태곤, 오종혁, 정진운 등 '정글의 법칙'에 여러차례 출연했던 과거 멤버들이 의리로 뭉치게 됐다.

추성훈은 김병만과 한날한시에 태어난 친구. '정글의 법칙 in 바누아투',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 '정글의 법칙 in 보르네오'에 출연한 바 있다. 류담은 무려 13회, 노우진은 9회나 출연했다. 이태곤, 오종혁, 정진운도 각각 3번씩 정글 생존에 도전했다.

이밖에도 수 명의 출연자들이 현재 출연을 조율 중이어서 과연 어떤 조합으로 족장 없는 '정글의 법칙'에 도전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시즌은 8월 중 촬영을 마치면 후반 작업을 거친 뒤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편 후속으로 오는 9월 말쯤 편성될 예정이다.

앞서 김병만은 지난달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 준비를 위해 훈련을 받던 중 척추 뼈 골절을 입었다. 사고 직후 미국에서 수술을 받고 최근 귀국해 정밀 검사를 받으며 빠르게 회복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상' 김병만, '정법' 새 시즌 쉰다…원년 멤버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