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bhc치킨, '희망 치킨 나눔'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bhc치킨, 가맹점주와 치킨 나눔 실천

bhc치킨이 지난 4일 지역 가맹점주와 함께 지역 노숙인 체험시설을 방문해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희망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

bhc치킨 김종옥 본부장은 bhc 율량점, 금천점, 봉명점, 산남점, 용암점 등 총 5개 가맹점 사업주와 함께 대전에 위치한 ‘성덕원’을 방문해 응원과 함께 치킨을 전달했다.

'희망 치킨 나눔'은 bhc치킨이 각 지역 가맹점 사업주들과 함께 작은 나눔 실천에 뜻을 모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최근 bhc치킨 지역 가맹점주들과 대구 도원노인복지센터, 청주 수해지역, 익산 어울림노인복지센터 등을 방문해 치킨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버거킹, 7일간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 3종 할인

버거킹이 7일부터 13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 3종 단품을 각 2천500원에 할인 판매 한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제품은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등이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버거킹 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쉐라톤 디큐브, '발몽@아쿠아리스 스파' 론칭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가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을 서남권 지역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를 론칭한다.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는 발몽을 대표하는 에너지 리추얼 라인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4가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또 다른 페이셜 트리트먼트 혹은 바디 마사지와 함께 결합해 발몽 베스트셀러 제품을 30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부터 120분 동안 발몽 최고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애경 '샤워메이트 내추럴 레시피 바디워시' 출시

애경은 자연유래성분의 바디워시 '샤워메이트 내추럴 레시피' 2종을 출시했다.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도록 ▲달콤한 향의 '바이탈 바디워시' ▲상큼한 향의 '리프레싱 바디워시'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인공색소·동물유래성분을 제외하고 망고,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가용비' 트렌드에 맞춰 1천g 대용량을 1만원 미만 가격으로 책정했다.

◆롯데홈쇼핑, 고급 한식 브랜드 '곳간'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5시 40분부터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2스타를 받은 고급 한식 레스토랑 '곳간'의 인기메뉴를 단독 론칭한다.

곳간은 조선시대 사대부집 음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한식 전문 레스토랑으로, 오리온의 '마켓오', CJ의 다양한 외식·식품브랜드를 기획한 외식전문가 노희영 씨가 기획한 브랜드다.

당일 방송에서는 김치와 함께 구성한 한식 메뉴로 안동지방의 고급 음식인 '마떡갈비', '청양열무물김치', '생강쌀엿장' 구성을 7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달 26일부터는 김치 페어링 두 번째 메뉴로 '곰탕 시리즈'와 '곳간 김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bhc치킨, '희망 치킨 나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