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타이어, 'CSR 보고서' 온라인 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제적·사회적 가치창출 및 사회적 책임 위한 노력과 성과 담아"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한국타이어는 2016년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6/17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2016/17 CSR 보고서는 기존의 인쇄 보고서 형태에서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독이 가능하며, 종이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도 앞장섰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 매거진 형식의 하이라이트 섹션을 마련해 2016년 한국타이어의 주요 이벤트를 보고했고, 2020년까지 CSR 활동 목표와 단계적 활동 계획을 수립한 'CSR 비전 2020 로드맵'을 담았다.

2010년부터 발행해 8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번 보고서는 CSR 관리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과 품질경영 ▲지역사회 참여 및 개발 ▲투명·윤리경영 ▲통합환경경영 ▲기후변화대응 ▲임직원 가치 창출 ▲임직원 건강과 안전관리 ▲협력사 상생경영의 8대 CSR 중점 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확인 가능하며, PDF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2016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월드에 편입됐다"며 "이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부문을 균형 있게 성장시키며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낸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CSR 보고서' 온라인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