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콕콕114' 앱 하나면, 관광지 실속 맛집 검색 '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천500원짜리 잔치국수부터 4천원짜리 탕수육'까지 다양한 맛집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 CS가 휴가철을 맞아 관광지에서 실속 있는 맛집을 검색할 수 있는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출시한다.

7일 KT CS(대표 남규택)는 자사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 앱을 통해 114 콜센터 상담사 1만 명의 추천을 받은 전국 가성비 최고 맛집 350곳의 전화번호와 메뉴, 가격, 주차정보 등을 포함한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는 콕콕114 앱을 실행한 후, 검색바에 노출된 '가성비 맛집 검색' 메뉴를 터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의 현 위치에 있는 맛집이 기본적으로 검색되며, 서울·부산·광주 등 전국 17개 권역별 검색도 가능하다. 한식·중식·일식·양식·분식 등 업종별 맛집도 위치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다.

특히, 1천500원짜리 잔치국수를 제공하는 국수전문점부터 15첩 백반이 6천원인 갈비집, 탕수육을 4천원에 판매하는 중국집 등 상담사들이 오랫동안 단골로 다니며 맛과 가격을 인증한 맛집들도 만나볼 수 있다.

김병기 KT CS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이와 관련 "휴가철을 맞이해 처음 방문하는 관광지에서 실속 있는 가성비 맛집을 이용한다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콕콕114 앱은 지난 2015년 11월에 출시해 총 263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지난 6월에는 구글이 선정한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에 선정된 바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콕콕114' 앱 하나면, 관광지 실속 맛집 검색 '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