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Y세대 전용 태블릿 '비와이 패드2'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고가 33만원…'8.3인치 WQXGA 화면·지문인식·듀얼스피커' 탑재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가 Y세대 전용 태블릿 '비와이(Be Y) 패드2'를 출시한다.

7일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8일부터 직영 온라인 KT올레샵과 전국 KT매장에서 비와이 패드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비와이 패드2는 8.3인치 WQXGA 해상도(2천560x1천600)의 IPS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지문인식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음질을 제공하는 하만카돈의 듀얼스피커도 탑재됐다.

출고가는 33만원(VAT포함)이며, KT는 8일부터 KT 공식온라인 채널 올레샵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케이스를 무상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비와이 패드2 출시와 관련해 "작년 가성비 높은 비와이 패드를 출시하면서 태블릿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성능이 크게 향상된 비와이 패드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와이는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시한 전용 단말 브랜드다.

비와이 패드2는 지난해 출시해 성공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비와이 패드1의 후속 제품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업체 화웨이의 '미디어패드M3'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Y세대 전용 태블릿 '비와이 패드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