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 팬 모여라" 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2017.08.07 오전 9:17
70명 초청해 WRC 10차 대회 실시간 관람, 순위 예측 이벤트 등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는 모터스포츠 팬들과 함께 월드랠리챔피언십(WRC)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며 현대 월드랠리팀을 응원하는 이벤트인 'WRC 나이트 라이브(WRC Night Live)'의 3회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WRC 나이트 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총 70여 명의 모터스포츠 팬들을 초청해 WRC 10차 대회 ‘독일 랠리’의 긴장감 넘치는 마지막 스테이지를 생중계한다.

이날 행사에 랠리 생중계 이외에도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WRC 시뮬레이터 순위 경쟁 등 모터스포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모터스포츠 관련 특강을 통해 지난 5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현대차 남양연구소 연구원 드라이버들이 나와 직접 겪었던 대회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올해 대회에서 WRC 출전 이래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현대 월드랠리팀 최초 챔피언십 타이틀 획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드라이버인 티에리 누빌은 올해 진행된 대회 중 3차례나 우승을 차지한 유일한 선수로서, 지난 7월 핀란드 랠리에서 그간 줄곧 선두를 유지해왔던 세바스찬 오지에를 누르며 사상 처음으로 드라이버 챔피언십 부문 1위에 올라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2회에 걸쳐 진행됐던 WRC 나이트 라이브 행사에 대한 모터스포츠 팬들의 반응이 기대보다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모터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