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성재, SBS '사랑의 온도' 캐스팅…수셰프 이성재 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양세종과 대립각 세우는 캐릭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최성재가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7일 "최성재가 '사랑의 온도'에서 수셰프역인 이성재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중 이성재는 온정선(양세종)이 일하고 있는 프랑스 식당의 수셰프로 양세종과 대립각을 세우게 된다.

이성재는 자신과 달리 천재형인 정선을 만나면서 자신 안에 있는 콤플렉스를 조절하지 못해, 항상 정선과 대립각을 세우고 그를 얄밉게 괴롭히는 캐릭터다. 주방에서 일어나는 긴장감 넘치는 사건들 속에 두 남자의 대립이 흥미롭게 전개될 예정이다.

최성재는 지난 2014년 tvN '푸른거탑'으로 데뷔해 tvN '갑동이', KBS '복면검사', SBS '닥터스' 등에 출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섭렵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최근 tvN '써클'에서는 관제팀장 역으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KBS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에 주인공 김선우 역을 맡아 예리한 사업가의 수완과 자상한 면모를 함께 보이며 극을 이끌어갔다. 차근차근 2017년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 중인 것. 그가 '사랑의 온도'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의 온도'는 상대에게서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서현진)와 남자 정선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쳐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 조절 로맨스다. 오는 9월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성재, SBS '사랑의 온도' 캐스팅…수셰프 이성재 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