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원순 시장, '냄비받침' 출격…#한풀이토크 #분량욕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밤 11시10분 KBS 2TV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추미애, 홍준표, 나경원, 손혜원에 이어 이번엔 박원순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KBS 2TV '냄비받침'에서 이경규를 만난다. 그의 오래 묵은 한풀이 토크가 대폭발할 예정이다.

8일 방송될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에서는 '이경규가 만난 리더'에 박원순 시장이 출격한다.

박원순 시장은 "지난 정권까지는 방송이 다 취소돼서 한 번도 못 나왔다"며 이경규에게 억울함을 토로, 본격 한풀이 토크를 선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박원순 시장은 "방송 일정 다 잡고 마지막에 킬 당했다"며 토로했다. 과거 이경규가 진행했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일정까지 다 잡아놓고 마지막에 결국 취소 됐던 것. 이에 박원순 시장은 이경규에게 "'냄비받침'은 10번 정도는 재방송 해줘야 한다"며 숨겨온 분량 욕심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냄비받침' 제작진은 "박원순 시장은 서울시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면서 자신의 실수는 솔직하게 반성하며 인간적인 면을 보여줬다"며 "워커홀릭, 서울바보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는 박원순 시장의 진솔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내일(8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원순 시장, '냄비받침' 출격…#한풀이토크 #분량욕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