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롱주, 완벽한 교전 능력 발휘하며 2세트 승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두 경쟁하던 삼성에 2대0 완승…단독 선두 오르며 결승전 직행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롱주 게이밍이 완벽한 교전 능력을 앞세워 삼성 갤럭시를 2대0으로 격파했다. 롱주는 kt 롤스터를 밀어내고 1위를 차지하며 결승전에 직행했다.

롱주는 6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삼성에 2세트 승리를 거뒀다.

2세트도 이전 세트와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갔다. 롱주가 공격을 시도하면 삼성은 그것을 받아치려는 모습을 보였다. 롱주가 먼저 자이라를 잡자 삼성은 오리아나의 바텀 로밍으로 자야를 끊었다. 서로 바텀을 노리는 가운데 양 팀은 서포터를 교환하며 팽팽한 대치전을 펼쳤다.

롱주는 라칸의 이니시에이팅과 갈리오의 궁극기를 이용해 '점멸'이 없는 바루스를 잡고 '포블(포탑 퍼스트 블러드)'을 가져가며 조금씩 앞서나갔다. 삼성이 운영으로 롱주를 흔들며 포탑을 공략하자 롱주는 바텀에 홀로 있던 나르를 끊으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삼성이 바론 사냥을 시도했지만 롱주는 이미 알고 있었다. 추격 끝에 삼성을 각개격파한 롱주는 미드 1차 포탑을 밀었다. 완벽한 어그로 관리로 자이라를 제외한 삼성 전원을 잡은 롱주는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불리한 삼성이 궁극기 연계로 카직스를 끊으며 분전했지만 롱주의 거센 공격은 계속됐다. 미드 한타에서 오리아나를 잡은 롱주는 두 번째 바론과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했다. 억제기를 모두 파괴한 롱주는 마지막 한타에서 삼성 전원을 잡고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 완벽한 교전 능력 발휘하며 2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