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뉴욕서 식기세척기 본딴 워터파크 개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맨해튼서 LG 쿼드워시 체험형 물놀이장 운영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는 매년 여름 뉴욕 맨해튼 거리에서 진행하는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서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본 딴 'LG 쿼드워시 워터파크'를 열었다고 6일 발표했다.

방문객들은 테니스장의 2배가 넘는 627제곱미터(㎡) 크기의 'LG 쿼드워시 워터파크'에서 컵, 접시, 숟가락 등 식기 모양의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4개의 노즐에서 각각 물줄기가 나오는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의 내부를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와 함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 신제품 체험 공간, 관람객들의 휴식 공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시티 서머 스트리트'는 5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맨해튼 거리의 약 11km 구간에서 차량을 통제하고 진행하는 인기 이벤트로,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최근 미국시장에 출시한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는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된 기술인 DD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을 분사하는 노즐 방향을 2개에서 4개로 늘려 식기 구석구석에 물을 공급한다.

또한 무선랜(Wi-Fi)를 탑재해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씽큐(SmartThin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전무)은 "쿼드워시 기능을 적용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대거 출시한 데 이어 차별화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뉴욕서 식기세척기 본딴 워터파크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