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포시즌스, 서울 이어 제주 상륙…제주신화월드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람정제주개발과 포시즌스 리조트 설립 계획 발표…럭셔리 스파도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제주신화월드에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포시즌스가 들어선다.

4일 란딩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이자 제주신화월드의 개발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와 함께 제주신화월드에 포시즌스 리조트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는 국내에서 가장 다이내믹한 리조트 개발 중 하나로, 월드 클래스인 포시즌스 리조트, 하이엔드 리조트 콘도미니엄과 빌라, 국내외 패션 브랜드가 밀집한 쇼핑공간을 포함한다. 이 복합 리조트에는 워터파크, 테마파크, 카지노와 케이팝(K-pop) 센터와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양지혜 란딩인터내셔널 회장은 "제주신화월드는 동북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데스티네이션이 될 것"이라며 "제주신화월드에서 포시즌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포시즌스가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귀한 고객들에게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포시즌스가 세계적인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제주의 휴양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며 "제주신화월드를 제주에서 가장 가고 싶은 관광지로 포지셔닝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하게 될 포시즌스 리조트는 유려한 약 240개의 객실, 스위트룸과 전용 빌라를 제공하게 되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선다. 또 고급 스몰 웨딩 및 권위있는 비즈니스 행사 등 각종 공식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시설과 전통 찻집을 모티프로 한 럭셔리 스파도 오픈 예정이다.

앨런 스미스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 사장은 "한국은 럭셔리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무척 중요한 시장"이라며 "서울 도심에 위치한 포시즌스에 이어 제주에 새로운 리조트를 설립함으로써 고객들이 한국 시장에서 포시즌스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시즌스, 서울 이어 제주 상륙…제주신화월드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